5 Simple Techniques For 피망 환전상

왜 위에 적힌 시세표랑 가격이 틀리냐고 피망머니상 직원에게 역정 내시지 말아주세요. ㅠㅠ

피망머니상은 게임머니 중개상(환전상)이기 때문에 매입을 할때는 싸게 사고, 판매를 할때는 비싸게 팔아야 수익이 생깁니다. 그래서, 피망 조머니, 포커칩을 살때와 팔때의 가격이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공지사항머니상 공지사항 및 게임(피망,넷마블,한게임) 관련 소식을 전파 합니다.

왜 많은 분들이 한게임 머니상을 찾는 사람들에게 한게임 플레이포커머니상이라는 곳을 추천하는지 확인을 해보세요. 음식 잘하는 맛집에 사람이 몰리듯이, 실제 한게임 유저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머니상은 뭐가 달라도 다릅니다.

한겜머니 이용했어요 ~ 시세 괜찮네요 다른업체는 사기많아서 안이용합니다 여기 머니상만 이용합니다 ㅋㅋ 원래는 윈조이하다가 한겜으로 넘어왔는데 피망 머니 한겜에서 헤어나오질 못하겠네요 ㅜㅜ

또한 저희 과실로 수혈(머니 이동) 작업중 사고 발생시 전액 보상해드리고 있으니 믿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규제가 시행되었습니다. 불법 환전소를 근절하려는 정부의 의도를 이해하기 위한 정부의 성명입니다.

하지만 워낙 먹튀가 많기 때문에 제대로된 업체가 아니면 섣불리 제 소중한 게임머니를 건넬수가 없을거 같았습니다.

한편, 한국 기업들이 규제 문제에 직면해 있는 점을 감안하여 정부의 고려를 부탁드립니다.

북미 자회사인 잼시티도 비슷한 시기에 인력 구조조정을 실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머니상과 게임머니 거래하면 처벌 받나요? 처벌 기준은 뭔가요? 질문자 플레이포커머니상

게임 종류 및 거래하는 머니(조머니,골드 칩)에 따라서 명칭만 바뀌는 것이죠.

솔직히 한게임 오래하시는 분들은 모두 작게는 용돈벌이, 아니면 부업이나 전업으로 포커, 바둑이, 훌라 등을 하실텐데 조금이라도 시세가 좋다면 나쁠 것은 없잖아요.

(판매/매입 기준은 골드머니상 기준입니다. 그러므로, 손님 입장에서 따지면 반대로 생각하시면 되겠죠?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